A Secret Weapon For 휴대폰성지 시세표

Wiki Article

많은 성지 매장에서 "카드를 만들면 할인해준다" 또는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면 더 싸게 해준다"는 제안을 합니다.

사전에 용어 및 주의할 점을 알아보고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괜히 발품 팔아서 싸게 산다고 성지 찾아갔다가 오히려 직영점만 못한 꼴을 볼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신제품을 제일 싸게 쓰는 방법은 가개통 된 걸 쓰거나(대포폰 주의), 자급제에 알뜰 요금제나 선택약정을 먹이는 것 뿐이다.

대부분의 성지는 네이버 카페나 커뮤니티를 통해 체계적인 시세표를 제공합니다. 이 시세표에는 날짜, 지역, 통신사, 기종, 요금제, 할부원금, 추가조건 등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어 소비자가 다양한 조건에서의 가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성지에서는 공시지원금 외에도 추가 보조금을 얹어주기 때문에 핸드폰을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에도 공유해 주세요!

하지만 보조금의 경우 매장 자체적으로 핸드폰성지 제공하는 금액이기 때문에 방문하는 곳에 따라서 금액 차이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휴대폰을 대량으로 판매할수록 통신사로부터 받는 지원금이 높아지게 되는데요. 휴대폰 성지라는 명칭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대량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소규모 판매보다 지원금이 많을 수 있어요.

성지 업체측에서는, 이러한 고가요금제를 통해 가입을 시켜야, 회사로부터 나오는 보조금(리베이트)의 금액이 높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돌려줄 수 있는 금액도 커지기 때문이지요.

일부 성지 매장에서는 "신분증을 맡기고 가라"고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당일 개통이 어렵다고 하며 하는 말인데요.

어떤 게 더 이득일지는 본인의 요금제, 기기 가격, 사용 기간에 따라 달라져요. 하지만 성지에선 공시지원금 + 성지 보조금 조합이 더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좀 번거로웠는데, 경쟁이 치열한 정보라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휴대폰 성지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함정 중 하나는 지원금 지급 방식입니다. 크게 두 가지 방식이 있는데요.

좋은 성지 카페에서는 시세표를 통해 가격을 확인하고, 오픈채팅방을 통해 매장 위치를 공유받은 후 방문해서 해당 금액으로 구매하는 과정이 명확하게 이루어집니다.

특히, 불필요한 부가서비스 가입을 강요받지 않고, 자급제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